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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셰프 스마트스토어 홍보문의 클릭!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온라인 홍보 상품소개]

 

2020년 부터 전 세계는 물론 국내에서도 코로나의 팬데믹

영향으로 비대면 비즈니스가 많은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데 많은 제약을

받게 되면서 집에서 식품 등의 생필품을 주문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몰이 전보다 더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거죠!

 

그 중에서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가장 눈에 띄는 시장

확대와 저변을 가져왔는데요~ 대표적인 제공 품목이 바로

밀키트, 마스크, 식품 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케팅셰프 광고주 정인푸드몰 2021년 7월14일 매출]

 

[마케팅셰프 광고주 정인푸드몰 7월14일 재고소진 판매중단 내용]

 

▶ 300g 3,900원 돼지갈비 컨셉으로 대박난 본사

광고주 정인푸드몰 스마트스토어 주소:

https://smartstore.naver.com/moonsgalbi

 

마케팅셰프는 2020년 말부터 현재까지 정인푸드몰,

올라운드키친, 산소마스크, 엔젤키드 침대가드 등 다수의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광고주의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본사의 차별성은 바로 파워블로거 (인플루언서

포함), 네이버카페 (지역맘카페, 일반전문카페 등), 지식인작업,

인스타그램 4가지 매체를 통한 리뷰체험단 방식 활용의

극대화 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마케팅셰프 스마트스토어 상품소개

 

※ 상담시간: 평일/주말 오전9시~밤10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마케팅셰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차별점

<첫째> 까다로운 자체검수 기준으로 광고주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리뷰어 (블로거, 카페회원, 인스타그래머 등)만을 선발

합니다. 이를 통해서 최대한 광고주의 매출 및 브랜드이미지

향상에 실제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양질의 리뷰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 전파를 강력히 실행합니다.

 

[본사 광고주 정인푸드몰 카톡방의 광고주 피드백1]

 

<둘째> 광고주 스마트스토어의 신규고객 다수 유입으로

제품판매 증가를 통해, 쇼핑몰 매출이 확실히 늘어날 수 있는

실전마케팅을 지향합니다! 광고주분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바로 신규 고객수 증가를 통한 분명한 매출 증대

것입니다! 본사는 이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서 리뷰

본문에 광고주의 스마트스토어 제품 다이렉트 URL 삽입을

많이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서 리뷰를 본 예비 고객들이 URL 클릭으로 해당

제품구매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로 이동하게끔 유도하고

있습니다. 보통 통계적으로 온라인 제품 리뷰를 100명이 본다면

제품 다이렉트 URL를 클릭하는 비율은 10~20% 사이 입니다. 

 

[본사 광고주 정인푸드몰 카톡방의 사장님 피드백2]

 

그리고 이렇게 쇼핑몰의 제품구매 상세페이지로 유입된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을 구매하는 확률은 평균 4~5% 

입니다. 통상 일반적인 쇼핑몰의 유입 고객당 구매율은 1~2%

이죠. 하지만 제품에 대한 좀 더 설득력 높은 체험리뷰를

통해서 쇼핑몰로 이동한 고객들은 일반광고 등을 통해서

유입된 고객들보다 구매율이 2배 이상 높게 나온다는

것은 통계적으로 확인 된 사실입니다.

 

[정인푸드몰 2021년 7월말 ~8월 초 판매성과 통계]

 

<셋째> 본사는 매우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진행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주와의

원활한 소통은 물론 가장 효율적인 홍보전략, 컨셉 및 방향

수립을 통해서 마케팅 예상기대 효과의 극대화를 추구

합니다. 특히 리포트와 홍보전략운영서를 광고주와

구글시트로 실시간 정보공유를 합니다. 이를 통해서

광고주는 현재 마케팅이 일정대로 제대로 실행되고

있는지 실시간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1sanbibim

 

■ 마케팅셰프 스마트스토어 성공사례 '일산비빔마켓' 

 
 
■ 아래는 2020년 12월11일 일산비빔마켓 사장님이
급격한 매출증대 현상 때문에 저한테 전화가 와서 통화한
내용입니다. 플레이버튼 ▶ 클릭!
 

 

 
[일산비빔마켓 2020년 11월 초 신규 오픈 하여 2020년
1월말까지 3개월 동안의 매출변화: 12월에 비해 300% 증가]
 
 
 
▶ 일산비빔마켓 스마트스토어 주요 홍보전략 
 
1. 지역대표 맘카페 집중공략 : 일산아지매, 동탄맘, 강릉맘 등
 
지역을 대표하는 네이버맘카페 체험후기 전파작업을 진행 초반에
 
집중 했습니다. 맘카페 마케팅은 그 전파속도가 매우 빠르면서,
 
고객들이 여성 (대부분 주부나 직장인)들이기 때문 실제 제품구매
 
확률이 무척 높은 게 특징입니다. 그래서 제품 브랜드의 입소문
 
전파력이 가장 높은 여성전문 커뮤니티인 맘카페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한 것입니다.     
 

 

[일산비빔마켓 칼국수, 수제비 맘카페후기: 조회수 1963회]

 

[일산비비마켓 맘카페후기 조회수 합계]

 

 

2. 네이버 뷰 (VIEW) 상위노출 다수점유 :  이 작업은 블로그

체험단을 통해서 실행했습니다. 그래서 전국 택배 맛집, 

밀키트 추천 등 검색노출 타겟이 정확한 키워드로 뷰 (VIEW)

상위노출을 다수 점유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잠재예상

고객들이 제품구매 전 블로그 후기를 보고,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확신을 갖도록 자연스럽게 유도했습니다.

 

[전국택배맛집 키워드로 뷰 통합 첫페이지 랭크]

 

[일산비빔마켓 2020년 1월 유입당 결제율 통계]

 

이 작업으로 스마트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을

구매할 확률 (구매율)을 평균 4~5% (많게는 7~8%) 까지

끌어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체험단은 맘카페체험

보다 매출증대 효과 부분에서 그 속도가 다소 느리지만, 대신에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좀 더 안정적으로 매출유지에 기여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산비빔마켓 2020년 1월 결제기여도 ROAS 통계]

 

 

3. 바이럴전파 콘텐츠의 질적 극대화:  아무리 바이럴전파

활동을 잘해서 후기 조회수 등의 정량적 수치가 높게

나오더라도 전파콘텐츠 (리뷰)가 전달 파괴력이 부족하다면,

그 효과를 제대로 구현하기 힘들 것입니다. 따라서 잠재예상

고객들 누가 보더라도~ '와! 이건 꼭 사고싶다'. '이건 도저히

안 사고는 못 배기겠는걸?' 이라는 구매욕구를 강하게 발동

시킬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 하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 부분이 바로 스마트스토어 매출증대 및 신규고객

유입을 위한 바이럴 마케팅의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산비빔마켓 블로그후기 내용 중 일부]

 

 

4. 온라인 바이럴 전파자 (진원지)의 엄선화: 아무리 양질의

바이럴 전파콘텐츠를 잘 만들었더라도, 이것을 전파하는

진원지 (블로그, 온라인카페, 웹커뮤니티, 지식인 등)의 

전파력이 떨어진다면 역시, 그 효과를 제대로 보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일산비빔마켓의 경우 초반에 바이럴콘텐츠

배포수를 (1개월에 50개 등) 정한 이후에 이를 제작 및 전파하는

블로거 (인플루언서 포함), 맘카페 등의 활동지수 (방문자수,

회원수, 게시글수, 게시글 평균조회수 등)를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해서 진행을 했습니다. 따라서 홍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있었습니다.

 

[2020년 12월10일 일산아지매 맘카페 인기글에

오르면서 5,600회가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 기록

후기: https://cafe.naver.com/isajime/4820037]

 

 

[2020년 2월초 기준 오픈 초기 10회 미만 이었던

브랜드명 월조회수가 지금은 2,800회 이상 기록] 

 

 

 

▶ 마케팅셰프를 파트너로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

마케팅셰프는 현재 실제로 몇 몇 친분이 깊은 광고주를

(일산비빔마켓, 끝장만두 등) 대상으로 광고주의 스마트스토어

관리자 접속정보를 받아서 수시로 마케팅 성과를 체크하고

측정하는데 활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어떤 온라인

바이럴홍보 작업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을 실행했을 때

그에 따르는 실제적인 쇼핑몰 매출증대, 신규고객유입수,

유입경로, 구매자성향 등의 변화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물론 일반 광고주님들은 자사의 스마트

스토어 관리자 접속정보를 저희한테 제공해 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근에 홍보를 개시한 맛있는콘서트 스마트스토어 통계]

 

즉, 어떤 마케팅 방법을 구사했을 때 매출이 얼마큼 오르는

효과가 있더라! 라는 포인트를 정확히 알고 있다는 것

입니다. 이러한 능력과 경험을 갖춰야지만, 진정으로 제대로

스마트스토어 매출을 증대시키고, 매일 다수의 고객들이

쇼핑몰에 방문해서 제품을 활발히 구매할 수 있는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단순한 블로그, 맘카페, 지식인 인스타그램 등의 온라인

바이럴마케팅 작업은 웬만한 경험을 지닌 홍보대행사라면

무난히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떠한 바이럴 작업이

어떻게, 얼마큼 쇼핑몰에 타겟팅 된 신규 고객들을 유입시키고,

또한 제품 구매로 확실히 연결시킬 수 있는지 그 핵심포인트를

알지 못한다면, 단순한 홍보대행 역할에 그칠 것입니다.

 

[마케팅셰프 전국 주요 맘카페 DB중 일부]

 

본사는 광고주가 간절히 원하는 스마트스토어 (일반쇼핑몰 포함)

의 확실한 수익성 증가 및 활성화에 대한 실전마케팅 노하우를

확실히 갖추고 있기 때문에 광고주님들께 성공적인 결과를

만족스럽게 만들어 드릴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부분 꼭

약속드립니다! 물론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판매와 신규

고객을 늘리는 작업은 실전마케팅으로써 매우 어려분

작업입니다!

 

 

[광고주: 산소마스크 https://smartstore.naver.com/beautypath]

 

[광고주: 짭쪼롬한오후 https://smartstore.naver.com/1311]

 

그리고 판매 제품의 성격 (카테고리)에 따라서도 쇼핑몰

구입 고객수 대비 구매율이 매우 낮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밀키트, 식품, 의류 등의 제품 카테고리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 

(1인당 평균구매가 1~3만원 내외)과 생필품 이라는 성격상

(전문용어로 저관여도 제품) 홍보를 하고 그 성과를 내는데도

상대적으로 해볼만한 대상입니다.

 

하지만, 제품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고 (몇십~ 몇 백만원)

고객들의 개인 기호성이 많은 영향을 미치는 전자제품. 미용

기기 등은 생필품 등의 제품들에 비해서 마케팅을 통한

결과를 내기가 더 어렵습니다 (전문용어로 중~고관여도

제품)

 

[자체적으로 1만3천여명의 블로거DB를 있는

마케팅셰프 리뷰온즈 시스템]

 

우리는 마케팅셰프에 의뢰하시는 광고주님들이 판매하는

제품 카테고리 및 소비자 구매패턴 등을 분석해서 최적화 된

컨설팅을 해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광고주님들이 투자하는

홍보비 대비 충분히 그 이상의 확실한 눈에 보이는 성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가 아직도 부족한

부분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이미 어느정도 충분한 스마트스토어

홍보 노하우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또한 항상 우리는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시스템을 보강하고

개션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주님들의 기대보다 더 나은

성과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성실함과

결과로 믿음에 보답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시간: 평일/주말 오전9시~밤10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그 밖에 스마트스토어 홍보를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일반 광고주님들은 (음식점, 미용실, 펜션, 제품 등)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마케팅셰프 일반

체험단 (파워블로거,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페북 등)

홍보상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조

해서 연락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marketingchef.kr/project/pVMjLbPTjxj9XKQSwvSuTTDpu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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